보장하는 내용 - 실손보험 가입 후 보장받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입원비 보장

누구나 갑작스러운 질병과 상해로 인해 입원을 하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상황은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물론 감기와 같은 사소한 질병은 지출하는 금액이 적어 부담이 적을 수 있지만, 입원을 하게 되었을 때는 부담이 클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입원을 하게 되었을 때 경제적인 비용을 마련하는 실비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보험의 입원비는 최대 5,000만원 한도로 보장받아보시 수 있습니다.
급여항목은 10%, 비급여항목은 20%의 자기부담금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또한, 상급병실을 이용했을 때는 기준 병실과의 차액의 50%를 1일 10만원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자기부담금이 있다보니, 보장을 받더라도 치료에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은 의료비를 전액 보장하는 보험이 아니다보니, 실비보험만으로 완전한 질병을 대비하기는 어렵습니다.
가입 후 별도의 비상금을 마련하여야 좀 더 원활하게 질병과 상해를 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장기간 입원을 하게 되었을 때는 많은 의료비용이 지출됨으로, 확실한 대비를 세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실비보험 가입 시 입원비의 최대 한도 금액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대 5,000만원을 보장하는 상품을 가입하여야 큰 어려움없이 치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실비보험의 입원비만으로 부족하다고 여기시는 분이라면 건강보험과 암보험을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 보험은 정액보장형 상품이므로, 치료비와 생활비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실비보험만으로는 큰 질병을 대비하기 어려우니, 건강보험과 암보험을 함께 가입하신다면 더욱 든든하게 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