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보험 소개 - 실손보험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유병력자 실손보험

올해 4월부터 그동안 실손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분을 위한 유병력자를 위한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실손 손보험은 질병과 상해로 인해 발생되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인데요.
의료비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가입한 보험 상품입니다.

 

지출한 의료비에 대해 보장하는 실손보험은 필수보험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많은 분이 가입했었는데요.
하지만, 가입조건이 있다보니, 가입하고 싶더라도 가입하지 못하는 분이 계셨습니다.
나이가 많거나, 큰 질병에 걸리신 분이 대표적인데요.
또한 일부 직업의 경우 실손보험 가입이 어려워, 보험을 가입하지 못하신 분도 많았습니다.
유병력자를 위한 실손보험이 출시되어, 이전에 실손보험을 가입하지 못한 분에게는 희소식이 되었습니다.

 

기존 실손보험은 당뇨나 고혈압이 있거나 5년 이내 특정 치료 이력이 있을 경우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새로 출시된 유병자 상품은 기존 상품에서 인수 기준을 크게 완화되었는데요.
최근에 일주일 이상 입원을 한 적이 없거나 2년 동안 수술을 한 적이 없다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공제되는 본인 부담금이 높고 일부 보장이 어려운 노후상품과 차이는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가입 자체가 거절이 되던 과거에 비하면 의료비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 상황을 대비하 수 있다보니, 유병력자의 의료비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병력자들은 일반인에 비해 병원에 갈 빈도가 많으므로 실손보험에 가입해 보험혜택을 받도록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